안질환통합의학클리닉

안질환 통합의학 클리닉

백내장, 녹내장, 포도막염, 눈피로, 안구건조증, 알러지 등의 원인을 찾아 기능의학적으로 교정해줌으로써, 기존의 안과진료와 접목하여 통합 의학적 접근으로 완치에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안과질환을 기능의학적으로 접근하여 만족할 만한 치료수준에 도달합니다. 건성안, 포도막염, 황반변성, 녹내장, 알러지 등 난치성 알러지 질환의 원인적 접근으로 예방 및 치료에 도움을 드립니다.

기능의학은 개인마다 증상에 기반한 대사 저하나 이상을 발견하고, 개인에 맞는 목표를 세워 이를 부작용이 적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치료합니다. 또한 여러가지 모호한 신체 기능 저하가 나타나게 된 근본적인 이유를 찾고, 그에 따라 신체의 기능을 올리기 위한 체계적인 계획을 세웁니다. 이렇게 기능의학은 개인에 맞는, 체계적이고 전인적 접근을 통해 여러 증세들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분야입니다. 예방의학적인 측면에서는 질병을 예방하고 질병이 있으면 약의 사용을 줄이고 개인의 삶을 증진시킨다는 의학적 목표를, 궁극적으로는 토탈 헬스케어로써 질병을 치유하고 건강한 몸과 생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영안과 안질환 통합의학 클리닉은 안질환과 기능의학을 결합하여 내 몸의 이상으로 인해 발생되는 안과질환에 대해 기능적으로 접근하고 질환의 예방과 치료의 효과를 높입니다.